YW/YMCA 기도 및 국제친선기도주간
YW/YMCA 국제친선기도주간을 맞아 11월 10일, 연합회 및 서울Y, 한국YMCA전국연맹의 총 90명이 모여 연합회 2층 강당에서 연합예배를 드렸다. 이번 기도주간의 공동주제는 '누구나 태어날 때부터 자유롭고 평등하다'였다.
 
석세스 프로그램 우수 프로젝트 시상식
연합회는 11월 21일 서울Y 강당에서 석세스 프로그램상 시상식을 진행, 아이들의 경제의식 함양을 위한 우수 프로젝트 9편에 대한 시상을 하였다.
 
북한 어린이를 위해 쿠키를 만든 Y-틴
진주Y Y-틴은 11월 11일 빼빼로 데이를 맞아 북한 어린이를 위한 '사랑의 쿠키'를 만들어 친구들에게 판매하였다. 수익금은 북한 영유아를 위한 분유보내기 모금운동에 기부하였다.
 
결혼이민여성 디카교실 출사
울산Y가 꾸준히 진행해온 결혼이민여성 디카교실이 전시회를 앞두고 월요일마다 출사를 나가고 있다. 동헌, 십리대밭, 국화전시전, 설치미술전시전 등 울산지역의 다양한 볼거리를 카메라에 담고 있다.
 
드림 팩토리의 프리마켓
제주Y는 결혼이민여성 행복가꾸기 프로젝트 '상상 그 이상의 것-Dream Factory'를 통해 프리마켓을 열고 있다. 결혼이민여성들이 폼아트 장식품과 풍선아트 등을 판매해, 수익금은 결혼이민여성의 조산아 치료비 지원에 쓰여졌다.
 
결혼이민여성 취업설명회
연합회는 11월 6일부터 7일까지 서울Y 강당에서 취업을 원하는 결혼이민여성을 위한 직종개발연구 보고회 및 취업설명회를 열었다. 결혼이민여성으로 구성된 여수Y 바리스타팀이 바리스타 시연을 해 관심을 끌었다.